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뮤지컬] 넌센스 20주년
    오덕기(五德記)/음악_공연 2011. 10. 17. 21:26
    매니아까지는 아니지만, 그래도 유명한 뮤지컬은 많이도 챙겨봤다.
   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, 에비타, 애니, 캣츠, 오페라의 유령, 빌리 엘리어트, 아이다, 언 더 타운, 신데렐라, 시카고, 맘마미아, 코러스 라인, 하이스쿨 뮤지컬 2, 넌센스 등등... 
     
     
     


    이 중에서 내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본 뮤지컬은 바로 넌센스이다. 그것도 넌센스 초연.  

    아직 꼬꼬마였던 시절, 뭐가 뭔지 제대로 이해도 못하면서 그냥 흥겨운 노래를 들으며 뮤지컬의 매력에 흠뻑 빠졌던 기억이 난다. 지금까지도 주요 테마곡을 흥얼 거릴 수 있을 정도니 말이다.
    그리고 어느덧 넌센스가 시작한 지 20주년이 되었다고 한다. 


     

    요즘 내 사랑을 듬뿍 받는 사람들과 대학로 소극장에서 하는 공연을 보러갔다.
    소극장은 처음이었는데 관객 참여도도 높고 자리가 명당(네번째 줄 가운데!!!) 인지라 그야말로 배우들과 소통하며 즐겁게 볼 수 있었다. 여전히 웃기고, 재미있고, 배우들은 재기 넘친다.  

    특히 나는 허버트 수녀의 한 마디에 빵 터져서 한동안 포복절도 했고 집에 오면서까지 피식피식 웃어야만 했다. 같이 간 사람 중 2명이 개신교인지라 대사가 살짝 불편할 수도 있겠다 싶었는데 기우였다. 오히려 냉담자인 나만 불편했던 듯...ㅎㅎ 다들 즐겁게 본 듯 하여 기쁘기 한량없다.(왜냐, 내가 이거 보자고 강권했기에...ㅎㅎ) 

    혹시 무슨 재미있는 공연 볼 것 없나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바이다.
    무려 20년씩 장기공연하는 하는 것에는 다 이유가 있으니 말이다.

     
    논센스(nonsense)? no! 넌센스(nunsense)!  
    제복입은 수녀라고 사람아닌가~ 

    '오덕기(五德記) > 음악_공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Je ne veux pas travailler  (8) 2011.12.26
    문득 생각난 노래들  (2) 2011.07.26
    한돌님 노래 - 조율, 홀로 아리랑  (0) 2011.07.25
사고전서의 옳게 치우치기